‘미스터트롯: 더 무비’ 임영웅→영탁 TOP6, 5주차 흥행 속 팬들에 ‘한정판 엽서’ 선물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20.11.16 14: 19

개봉 5주차를 맞이한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싸인과 영화 속 명대사가 담긴 ‘한정판 TOP6 엽서’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관객들을 찾는다.
올해 멀티플렉스 3사 단독 개봉작들 중 최고 스코어를 기록하며 누적 관객수 15만 명 돌파를 목전에 둔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한정판 TOP6 엽서’ 증정 이벤트를 통해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TOP6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찐한 콘서트 무비.

이번에 공개된 한정판 엽서는 다채로운 색감 속 환히 웃는 TOP6의 모습에 그들의 싸인이 수록돼 특별함을 더한다. 여기에 엽서 뒷면에는 “노래를 하는 게 정말 즐거우니까”(임영웅), “이 순간이 정말 감사해요”(영탁), “나는 트로트가 너무 좋아”(이찬원), “앞으로 더 좋은 사람이 되어야 하니까”(정동원), “오랫동안 잘 버텨줬다”(장민호), “무조건 나는 잘 할 자신이 있다”(김희재) 등 TOP6의 솔직한 마음을 담은 영화 속 대사들이 담겨 있어 공개와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는 후문. 
한편, 지난 10월 31부터 증정한 바 있는 ‘스페셜 A3 포스터’가 단기간에 소진되었던 터라 이번 엽서 증정 이벤트에도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관객들의 마음을 다시 한번 뒤흔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월 20부터의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소진 시까지 전국 롯데시네마 16개 지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참고.
5주차 장기 흥행을 만들어준 팬들의 ‘찐’사랑에 보답을 준비 중인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롯데시네마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kangsj@osen.co.kr
[사진] TV CHOSUN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