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포유 이민혁 "군대에서 늙을까봐 걱정..열심히 관리했다"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0.11.16 15: 16

비투비 포유 이민혁이 군인 시절 비주얼을 열심히 관리했다고 고백했다.
16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는 그룹 비투비 포유(BTOB 4U)의 미디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최근 서은광, 이민혁의 미모가 폭발했다는 말에 이창섭은 "실제로 은광이 형, 민혁이 형이 눈에 띄게 젊어졌고, 프니엘은 이번에 아주 진짜 래퍼 같다"고 동의했다.

파격적인 핑크 머리로 변신한 프니엘은 "이게 사실 초크다. 진짜 내 머리는 탈색이고, 활동 때마다 원장님이 초크로 칠해주셨다. 너무 마음에 든다"고 했다.
 
미모가 폭발했다는 평에 이민혁은 "부단히 노력했고, 군 복무를 하면서 내 스스로 느꼈을 때 주름도 늘고 늙을까봐 걱정됐다. 그래서 선크림도 바르고 아이크림도 바르면서 열심히 관리했다. 데뷔 당시 기억을 살려서 앞머리를 가지런히 내렸다. 차분하게 신인 아이돌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이런 헤어스타일을 해봤다"며 웃었다  
한편, 비투비 포유는 7인조 보이그룹 비투비의 새 유닛으로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프니엘까지 4명의 멤버가 뭉쳤다. 이번 유닛명은 'For you, 여러분을 위한'이라는 뜻과 함께 '4명의 멤버가 뭉쳤다'라는 중의적인 의미를 지녔다고.
미니 1집 'INSIDE'(인사이드)는 비투비 포유 내면에 숨겨진 반전 매력들을 조명하며, 그룹 비투비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풋풋함과 완성도를 동시에 잡은 앨범이다.
타이틀곡 'Show Your Love'는 어려운 시기에도 서로 사랑하며 살아가자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뭄바톤 댄스 곡이다. '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 된다', '아름답고도 아프구나' 등 수많은 명곡들을 탄생시킨 비투비 멤버 임현식이 작사·작곡 및 편곡에 참여했다. 이 외에도 '텐션(Tension)', '불스아이(Bull's Eye)', '신기루', '그대로예요'까지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민경훈 기자 rumi@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