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세 번째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의 수록곡 '스타'(Star)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17일 0시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의 공식 SNS에 이달의 소녀의 각 멤버별 콘셉트 포토와 함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스타'(Star)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조성해 글로벌 팬들을 설레게 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이달의 소녀는 눈부신 별들 사이에서 시크함을 더한 블랙 의상과 시선을 이끄는 뚜렷한 색감의 헤어 컬러, 빛나는 파츠 포인트와 화려한 액세서리들로 더욱 우아해진 모습을 선보여 한껏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
특히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수많은 별들 사이에서도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하며 도도한 자태를 뽐낸 이달의 소녀는 타이틀곡 '와이낫?'(Why Not?) 활동을 통해 선보인 달빛 축제와 다채로운 페스티벌의 연장선으로 별빛 축제를 연상케 하는 색다른 분위기의 콘셉트 포토로 매력을 선사하여 눈길을 끌었다.
이번 콘셉트 포토는 오는 18일 이달의 소녀의 수록곡 '스타' 뮤직비디오 공개를 앞두고 새로운 콘셉트 변화에 대한 예고이자 글로벌한 성장을 예견, 복고풍의 강렬한 중독성을 불러일으키는 곡 ‘스타’로 전 세계 케이팝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전망되어 귀추가 주목된다.
이달의 소녀의 세 번째 미니앨범 '미드나잇'의 수록곡 '목소리'(Voice)의 영어 버전인 '스타'는 낮고 반복되는 비트가 중독성을 불러일으키는 에너지 넘치는 곡으로, 같은 멜로디의 곡이지만 다른 스토리를 담고 있는 가사를 해석하며 듣는 재미가 호기심을 자극하여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움을 전달한다.
한편 이달의 소녀의 '미드나잇'(12:00)의 수록곡 '스타'(Star)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18일 정오 공개될 예정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