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강남이 제시와의 코믹한 투샷과 함께 SBS ‘정글의 법칙-족장과 헬머니’ 첫방송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18일인 오늘 가수 강남이 개인 SNS를 통해서 "수미쎔이랑 정글~다녀왔어요~~~제씨도 있어서 재미있었음"이라면서 "이번주 토요일 시작, 예쁘게 봐주세요~~^^ #김수미 쎔 #제씨 #김강우 형 #박미선 누나 #양지일 #정글의법칙"이란 해시태그 멘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강남은 마치 제시에게 혼나는 듯 당황한 표정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어 두 사람이 어떤 대화를 나누는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다.
이에 팬들은 "제시 언니, 강남 건드리면 아니아니 아니되오~~", "두 분 싸우는 건 아니죠? 완전 궁금하다", "빨리 보고 싶어요, 케미 기대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정글의 법칙-족장과 헬머니’의 포스터가 최근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헬머니’ 김수미를 필두로 ‘족장’ 김병만, 개그우먼 박미선, 배우 김강우, 가수 제시, 강남, 배우 양지일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특히, ‘정글의 법칙’ 최고령 출연자로 이름을 올린 배우 김수미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어디서도 볼 수 없는 김수미표 ‘정글 밥상’과 환상의 호흡을 선보일 새로운 병만족의 모습은 오는 21일 토요일 오후 8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ssu0818@osen.co.kr
[사진] '강남SNS'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