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EBS 어린이 프로그램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에 출격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오늘(19일) 오후 6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이하 ‘보니하니’)에 출연해 목요일 코너인 ‘보니하니쇼-게임원정대’와 ‘행운의 여보세요’ 코너를 함께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보니하니’ 출연은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다섯 멤버의 EBS 첫 출연인 동시에, 그동안 친구 사이에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이야기를 노래하며 10대들의 전폭적 지지를 얻은 ‘10대픽’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직접 시청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에 나서는 것.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달 26일 발표한 세 번째 미니 앨범 ‘minisode1 : Blue Hour’의 수록곡 ‘날씨를 잃어버렸어’를 통해 ‘코로나 블루’를 겪고 있는 10대들의 이야기를 그려내며 다시 한 번 ‘자타공인 10대픽’ 아이돌의 존재감을 드러낸 바 있다. 이번 ‘보니하니’ 출연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 줌과 동시에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공감대를 두텁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미국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11월 21일 자)에서 ‘minisode1 : Blue Hour’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25위에 오르며 자체 신기록을 달성했다. 이와 함께 ‘톱 앨범 세일즈’,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월드 앨범’, ‘이머징 아티스트’ 차트에서도 정상을 차지하는 등 다수의 차트에서 상위권을 장악,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빅히트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