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돌스튜디오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신인 보이그룹 BAE173(한결, 제이민, 유준, 준서, 무진, 영서, 도현, 빛, 도하)이 오늘(19일) 첫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SPARK’로 정식 데뷔한다.
BAE173은 지난 9월부터 멤버 공개를 시작으로 데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정식 데뷔에 앞서 다양한 컨텐츠로 팬들과 소통해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이에 오늘(19일) 첫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SPARK’로 정식 데뷔하는 BAE173은 앨범명의 뜻처럼 다양한 매력의 아홉 멤버가 만나 큰 시너지를 일으키며 무한한 가능성과 실력으로 최고의 음악을 만들어갈 것을 예고했다.
또 지난 1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 : SPARK’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고 공개된 영상을 통해 중독성 넘치는 타이틀 곡 ‘반하겠어(Crush on U)’가 베일을 벗으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특히 팬송 ‘모두 너야’ 음원은 팬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뮤직비디오와 함께 오는 29일(일) 공개한다고 전해 데뷔와 동시에 특급 팬서비스까지 선보였다.
앞서 BAE173은 첫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SPARK’ 발매를 기념하는 데뷔 쇼케이스를 공식 유튜브 채널과 공식 네이버 브이라이브 채널을 통해 동시 생중계한다고 알리며 국내뿐아니라 전 세계 팬들과 함께 소통 할 것을 예고했다.
이번 데뷔 쇼케이스에서 타이틀 곡 ‘반하겠어(Crush on U)’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이고 팬들을 위한 특별한 무대까지 준비했다고 전해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차세대 보이그룹에 새로운 돌풍을 몰고 올 것이라 전한 바 있는 BAE173이 탄탄한 실력을 겸비한 아티스트로 가요계를 뜨겁게 달굴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BAE173은 오늘(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 : SPARK’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한다. /mk3244@osen.co.kr
[사진] 포켓돌스튜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