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신예' 채리, 오늘(19일) 새 싱글 ‘GTG(gotta go)’ 발매 [공식]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20.11.19 11: 10

‘실력파 신예’ 채리(chaeree)가 자신만의 감성을 집약한 신곡 ‘GTG(gotta go)’를 발매한다.
채리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GTG(gotta Go)’의 음원을 공개한다.
신곡 ‘GTG(gotta go)’는 ‘사랑’에 대한 채리의 경험과 생각을 녹여낸 힙합 R&B 소울 장르의 곡으로, 채리의 유니크하면서도 매력적인 보이스와 독특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어우러져 감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이번 신곡은 지난 곡들과 마찬가지로 채리가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 그의 출중한 곡 메이킹 능력은 물론, 음악에 대한 진정성을 느낄 수 있다.
채리는 “애착이 많은 곡인데 드디어 발매하게 돼 기쁘다. 기존에 낸 곡들과는 다른 색다른 무드이니 잘 들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지난 5월 첫 싱글 ‘거짓말(Feat. 크루셜스타)’로 데뷔한 채리는 싱글 ‘I’, EP 앨범 ‘Mirror’ 등 완성도 높은 음악을 통해 신인답지 않은 남다른 역량을 발휘했다.
또한 채리는 IV(아이브이), 제레미 퀘스트, 펀치넬로, 크루셜스타, 바이스벌사, 베이식 등 유명 힙합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은 물론, 많은 뮤지션들의 극찬을 받으며 ‘믿고 듣는 실력파 신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채리의 새 싱글 ‘GTG(gotta go)’의 음원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되며, 뮤직비디오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2sixT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