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서빈, 주연작 ‘터치 미 이프 유 캔’ OST 참여..오늘(19일) 'Yellow light' 공개 [공식]
OSEN 심언경 기자
발행 2020.11.19 11: 16

윤서빈이 주연으로 출연 중인 웹드라마 ‘터치 미 이프 유 캔’의 OST에 참여했다.
윤서빈의 소속사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는 19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윤서빈이 참여한 ‘터치 미 이프 유 캔’의 OST ‘Yellow light’ 음원 공개 소식을 전했다.
‘Yellow light’는 시작을 고민하는 남녀가 느끼는 설레는 감정들을 신호등 불빛(Yellow light)에 비유하여 풀어낸 어쿠스틱 팝 장르의 노래다. 드라마에 출연 중인 윤서빈이 가창은 물론 작사, 작곡에 참여한 만큼 시청자들과 리스너들의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윤서빈은 지난 5일 첫 공개된 ‘터치 미 이프 유 캔’에서 자신만의 이유로 사람과의 접촉을 적대시하게 된 사회성 결여 만찢남 ‘성시우’ 캐릭터를 연기 중이다. 시선을 사로잡는 완벽한 비주얼의 소유자이지만, 정작 본인은 주위의 관심이 불편한 은둔형 외톨이 성시우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웹드라마 '인어왕자: 더 비기닝'으로 연기 도전을 알린 후 2개월 만에 '터치 미 이프 유 캔'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며 연기자로의 가능성을 기대하게 한 윤서빈은, 이번 OST 발매로 활동 영역을 넓히며 다재다능함을 입증했다.
윤서빈의 ‘Yellow light’는 오늘(19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플래디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