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제이홉, 컴백 전 방시혁과 오붓 데이트.."쏘 큐트❤︎" [★SHOT!]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0.11.19 14: 17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 멤버 제이홉이 방시혁과 오붓한 데이트를 즐겼다. 
지난 18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는 "So cute @hitmanb"라며 동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방시혁 의장이 한 음식점에서 요리를 만들고 있는 직원을 촬영하고 있는 모습. 방시혁 의장 외에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영상에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제이홉 특유의 호탕한 웃음 소리가 담겨 화제를 모았다. 

방탄소년단 제이홉, 컴백 전 방시혁과 오붓 데이트.."쏘 큐트❤︎" [★SHOT!]

특히 방탄소년단 제이홉은 영상 초반 "PD님을 찍어줘"라고 말했고, 이를 들은 방시혁 의장은 고개를 끄덕이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내일(20일) 새 앨범 'BE(Deluxe Edition)'를 전 세계 동시에 발매한다. 이후 방탄소년단은 22일 개최되는 '2020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2020 American Music Awards)'에서 타이틀곡 'Life Goes On'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seunghun@osen.co.kr
[사진] 방탄소년단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