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돌스튜디오의 신인 보이 그룹 BAE173이 정식 데뷔를 알렸다.
BAE173은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SPARK’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반하겠어(Crush on U)’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BAE173은 Mnet '프로듀스 X 101'을 통해 엑스원으로 데뷔한 이한결, 남도현을 비롯해 빛, 도하, 영서, 무진, 제이민, 유준, 준서 등 9명의 멤버로 구성된 신인 보이그룹.
BAE173이라는 팀명에는 ‘다른 누구보다 먼저’, ‘내사랑, 허니’, ‘최애’를 의미하는 ‘Before Anyone Else’의 약자 ‘BAE’, 완벽함을 뜻하는 숫자 ‘1’, 행운의 숫자 ‘73’으로 팬들에게 가장 완벽한 그룹이자 첫 번째 그룹이 되겠다는 포부와 무한한 가능성과 실력으로 최애돌이 되겠다는 함축적인 의미가 담겼다.
이날 베일을 벗은 BAE173의 첫 번째 미니앨범 ‘INTERSECTION : SPARK’는 ‘교차점, 교차하다’라는 뜻의 ‘INTERSECTION’과 ‘불꽃’, ‘스파크’라는 뜻을 가진 ‘SPARK’로 다양한 매력의 아홉 명이 만나 큰 시너지를 일으키며 무한한 가능성과 실력으로 최고의 음악을 만들어가겠다는 큰 포부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반하겠어(Crush on U)'는 뉴잭스윙 기반의 업템포 R&B곡으로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다. 신인다운 패기와 청량미 넘치는 에너지가 느껴지는 곡이다.
"이러다 반하겠어 / 네가 예뻐 보이잖아 / 이러다 큰일나겠어 / 사랑하고 싶어져 나 / I've got Crush on U / Got Crush on U / 빠져버린 것 같아 / Maybe I'm Crush on U" 등 상대방에게 푹 빠진 소년의 솔직한 마음을 담은 가사가 풋풋함을 더한다.
또한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아기자기한 세트에서 9인 9색 매력을 뽐내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멤버들은 교복을 입고 강렬한 칼군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BAE173은 이날 데뷔 쇼케이스 ‘BAE173 Debut Showcase, INTERSECTION : SPARK’를 통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전세계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