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반전의 짝꿍 선택부터 머플러 천연 염색까지…"너무 재밌네"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0.11.20 07: 14

 걸그룹 여자친구가 거절이 난무하는 짝꿍 선택부터 머플러 천연 염색에 도전하는 등 유쾌한 에피소드로 팬들을 찾아간다.
여자친구는 20일 오후 9시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GFRIEND's MEMORIA 가평 한옥마을 편'의 다섯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여자친구는 반전 가득한 짝꿍 선택으로 '역대급' 재미를 예고했다. 여섯 멤버는 고즈넉한 한옥마을을 배경으로 스모어와 옛날 도시락 먹방을 선보인다. 또한, 짝꿍에게 선물할 개성 넘치는 머플러 천연 염색에 도전하며 힐링의 시간을 갖는다.

다음 주 에피소드에는 첫 김장에 도전한 여자친구의 모습과 스파이 정체가 밝혀지는 모습이 그려져 기대를 끌어올린다.
'GFRIEND's MEMORIA'는 여자친구의 다양한 여행기를 전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4월 '춘천 편'과 8월 '양양 갯마을 해변 편', 9월 '이분의 일(1/2)'에 이어 '가평 한옥마을 편'까지 여자친구의 유쾌하고 발랄한 일상을 팬들과 공유하고 있다.
지난달 23일 첫 방송된 'GFRIEND's MEMORIA 가평 한옥마을 편'은 총 6회에 걸쳐 방송되며,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위버스를 통해 선공개된다. 하루 뒤인 토요일에는 여자친구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브이라이브에서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한편, 여자친구는 최근 새 정규앨범 '回:Walpurgis Night(회:발푸르기스의 밤)'으로 컴백해 국내외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한데 이어, 타이틀곡 'MAGO(마고)'로 음악방송 2관왕을 기록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nyc@osen.co.kr
[사진] 쏘스뮤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