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돌의 화려한 귀환” 하이라이트 이기광, ‘아이돌 원더랜드’로 본격 활동 개시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20.11.23 09: 52

하이라이트 이기광이 전역과 동시에 본격적인 활동을 개시한다.
이기광은 오는 25일 JTBC와 KT Seezn(시즌)이 공동 기획하는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원더랜드’의 MC로 본격 합류해 진행자로 함께 한다.
‘아이돌 원더랜드’는 매주 한 팀의 아티스트가 출연해 놀이공원을 재현한 공간에서 팬들과 아티스트의 소원을 이루는 프로그램이다.

아이돌 원더랜드

이기광은 ‘아이돌 원더랜드’에서 그룹 A.C.E 멤버 찬과 함께 진행을 맡아 프로그램을 이끌어나갈 전망이다. 수려한 비주얼은 물론 재치 있는 입담으로 정평이 난 만큼, ‘아이돌 원더랜드’에 보는 재미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특히 앞서 선공개된 ‘아이돌 원더랜드’의 티저 영상에서 ‘이기광 대표’로서 능청스러운 콩트를 선보이는 등 변함 없는 예능감을 보여준 만큼 그가 본편에서 보여줄 활약에도 궁금증이 더해진다.
데뷔 11년 차 아이돌인 만큼 게스트로 출연하는 아이돌 그룹과의 케미스트리도 기대 포인트다. ‘일밤 - 뜨거운 형제들’, ‘김승우의 승승장구’, ‘스타일 로그’, ‘WHYNOT-더 댄서’, ‘히딩크의 축구의 신’ 등 분야를 막론한 다수 예능 프로그램부터 드라마, 시트콤 등 다양한 영역에서 열띤 활약을 이어온 이기광의 전역 후 첫 행보에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기광이 출연하는 ‘아이돌 원더랜드’는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KT 모바일 Seezn(시즌)과 일본 KAIZO에서 동시 방송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어라운드어스 제공, ‘아이돌 원더랜드’ 2차 티저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