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신곡 스포일러…'크러쉬 온 어스'서 무대 최초 공개 '기대↑'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0.11.24 07: 24

 보이그룹 원어스가 첫 온택트 라이브 'CRUSH ON Ø US(크러쉬 온 어스)'의 티저 영상을 추가 공개했다.
원어스는 오늘(24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온택트 라이브 'ONEUS 1st Ontact Live [CRUSH ON Ø US]'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공연 열기를 달궜다.
공개된 영상 속 원어스는 특별한 파티를 앞두고 설렘에 들뜬 모습이다.

특히 경쾌한 멜로디와 함께 석고상, 기타 등을 부수며 스트레스를 타파하는 여섯 멤버의 모습이 통쾌함을 자아낸다. ​이와 함께 "내 심장을 때려 뿌셔"라는 신곡 노랫말이 공개돼 원어스의 첫 온택트 라이브 'CRUSH ON Ø US'를 향한 기대감을 더했다.
앞서 원어스는 첫 티저에서 특별한 곳으로의 초대장을 받았다면, 이번에는 파티 생각에 설레는 여섯 멤버의 모습을 다이나믹하게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원어스는 오는 28일 첫 온택트 라이브 'CRUSH ON Ø US'를 개최한다.
온택트로 진행되는 공연인 만큼 조명과 세트 등 다양한 무대 연출에 변화를 줘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신곡 2곡을 최초로 공개함은 물론 형제그룹 원위도 지원사격에 나서며 완성도 높은 무대를 준비하기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한편, 원어스의 첫 온택트 라이브 'ONEUS 1st Ontact Live [CRUSH ON Ø US]'는 28일 오후 1시 'MyMusicTaste'를 통해 전 세계 생중계된다.
/nyc@osen.co.kr
[사진] RBW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