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과 한솥밥' 김유정, '추격자' 꼬마 맞아? 여신 된 NEW 프로필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0.11.24 10: 17

김유정이 고혹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24일 오전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노메이크업의 청순한 모습부터 레드립의 고혹적인 섹시미까지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김유정의 새 프로필 화보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 것.
공개된 화보 속 김유정은 시선을 뗄 수 없게 하는 독보적인 분위기를 뿜어낸다. 그윽한 눈빛, 컨셉에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표정은 물론이고 편안한 포즈와 스타일링까지 한층 성숙해진 모습이다. 흑백 화보 속 자연스러운 헤어와 어딘가를 담담히 응시하는 김유정의 눈빛은 영화 속 한 장면을 연상하게 한다.

또한, 화면을 가득 채운 두 장의 얼굴 클로즈업 컷에서는 있는 그대로의 김유정에 집중하게 만든다. 특별한 메이크업 없이도 맑은 피부와 무결점 미소로 감탄을 자아내며 흔들림 없는 아름다움을 뽐냈다. 이와 대비되는 컷에서는 어깨라인을 살짝 드러낸 오프숄더 재킷과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고고한 분위기까지 연출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프로필 화보 촬영 당시 김유정은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 촬영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어떤 캐릭터도 자신만의 것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배우 김유정의 향후 행보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한편, 김유정은 최근 박서준, 한지혜, 이현우 등이 소속되어 있는 어썸이엔티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으며 현재 차기 활동을 준비 중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어썸이엔티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