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성원, 백혈병 투병 근황 공개 "퇴원, 미션 잘 수행할 것" [전문]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0.11.25 08: 55

배우 최성원이 퇴원 후 건강해진 근황을 공개했다.
24일 소속사 별오름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배우 최성원의 퇴원 인사’라는 글을 올렸다.
최성원은 “걱정해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치료 받는 과정에서 긴박한 상황도 있었고, 어떻게 진행될지 판단할 수 없어 가족들도 잠깐 걱정한 때가 있었지만 오늘 건강히 퇴원해서 집에 돌아왔다”고 밝혔다.

별오름엔터테인먼트 블로그

이어 최성원은 “몇가지 미션이 생겼다. 잘 수행하면서 더 건강한 모습으로 근황 전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최성원은 지난 20일 백혈병 재발로 걱정을 자아냈다. 소속사 측은 “마지막 이식까지 마치고 회복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하 최성원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최성원입니다.
우선 걱정해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회사에서 연락도 많이 받았다고 들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치료받는 과정에서 긴박한 상황도 있었고, 어떻게 진행될지 판단할 수 없어서 가족들도 잠깐 걱정한 때가 있었지만 오늘 건강히 퇴원해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저에게 몇가지 미션이 생겼는데요. 잘 수행하면서 더 건강한 모습으로 새로운 근황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때까지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하세요. 최성원 드림.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