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남자의 뜨거운 해양 경찰 도전기 ‘바다경찰2’가 오늘(25일) 첫 방송된다.
2020년 11월 25일 수요일 바로 오늘 밤 10시 20분 MBC에브리원 ‘바다경찰2’가 첫 방송된다. ‘바다경찰2’는 이범수, 조재윤, 온주완, 이태환이 해상경비, 해난구조, 해상 환경 보존 등 바다를 지키는 각종 업무를 맡아 해결하며 해양경찰의 감동과 애환을 그린 리얼리티 프로그램. 이쯤에서 ‘바다경찰2’ 관전포인트를 살펴보자. 알고 보면 더욱 짜릿하고 가슴이 뜨거워질 것이다.
◆ 이범수X조재윤X온주완X이태환 네 남자의 좌충우돌 경찰 도전기
맏형 이범수, 유쾌한 남자 조재윤, 멋진 남자 온주완, 듬직한 막내 이태환. 네 남자가 신임 순경 4인방으로 뭉쳤다. 이들은 거침없기로 유명한 SSAT 해양 경찰 특공대 훈련까지 받았다고. 때론 유쾌하게, 때론 거침없이, 때론 가슴 뜨겁게 부딪힌 네 남자의 좌충우돌 경찰 도전기가 펼쳐진다.
◆ 우리는 몰랐던 해양 경찰들의 이야기, 그리고 감동
‘바다경찰2’는 해양 경찰의 감동과 애환을 그린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우리는 해양경찰의 업무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을까. 그들이 우리 바다를 지키기 위해, 우리 바다에서 위험에 처한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어떤 일을 하고 있을까. 잘 몰랐지만 꼭 알아야만 하는, 감사한 마음을 느껴야만 하는 이유가 ‘바다경찰2’에서 공개된다.
◆ 이범수X조재윤X온주완X이태환 네 남자의 폭발하는 반전매력, 케미는 덤
티저에서 이범수는 호기심 대장 질문봇이었다. 조재윤은 경찰 시리즈계 서장이라는 수식어가 걸맞지 않게 고군분투하는 모습이었다. 온주완은 낮에는 거침없는 순경으로, 밤에는 감성 소년으로 여심 저격을 예고했다. 프로페셔널 순경 같은 이태환이 형들 앞에서 막내미를 폭발하는 것도 인상적이었다. 순경 4인방의 반전 매력, 케미스트리는 ‘바다경찰2’의 중요한 시청 포인트가 될 것이다.
◆ 실제상황의 연속, 100% 리얼 끝판왕
‘바다경찰2’는 실제 상황의 연속이었다고 한다. 출연진들 역시 입을 모아 “연출 장치가 있을 줄 알았는데 없었다”라며 혀를 내둘렀을 정도. 한 순간도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실제상황. 긴장 백배, 멘붕 유발. 하지만 웃음과 감동도 배가 될 수밖에 없는 리얼 끝판왕 ‘바다경찰2’가 기대된다.
MBC에브리원 대표 예능 경찰 시리즈가 돌아온다. 그것도 예능감부터 진솔함과 감동까지 다 잡은 매력만점 네 남자 이범수, 조재윤, 온주완, 이태환과 함께. 경찰 시리즈의 명맥을 이어받아 2020년 11월, 12월을 가슴 뜨겁게 물들일 MBC에브리원 ‘바다경찰2’는 11월 25일 수요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MBC에브리원 ‘바다경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