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예X조권의 S2엔터테인먼트(에스투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 듀엣곡이 베일을 벗었다.
S2엔터테인먼트(에스투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S2: Sound of HEART’ 프로젝트 듀엣곡인 선예X조권의 ‘첫 페이지’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선예X조권의 과거와 현재를 동시에 담아낸 따뜻한 느낌의 일러스트 함께 ‘첫 페이지’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일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폭발하는 애절한 하모니와 “첫 페이지에 적힌 우리 이야기”라는 가사가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감성을 촉촉하게 자극했다.
‘#S2: Sound of HEART’는 S2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로젝트로 마음을 의미하는 하트(♡) 모양과 닮은 S2라는 글자에서 시작했다. S2라는 해시태그를 통해 한데 모인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각자 마음의 모양을 담은 감성적인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선 선예와 조권의 케미도 초미의 관심사다. 원더걸스와 2AM으로 각각 최전선에서 K-POP 열풍을 이끈 것은 물론 연습생 시절부터 고락을 함께 해온 돈독한 사이인 만큼 두 사람이 만들어낼 최고의 시너지에 대한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한편, S2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선 선예X조권의 듀엣곡은 오는 27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k3244@osen.co.kr
[사진] S2엔터테인먼트(에스투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