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12월 1일 신곡 '뿌셔' 발표..첫 온택트 라이브 '크러쉬 온 어스'서 무대 최초 공개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20.11.27 09: 23

 원어스가 신곡 '뿌셔'를 발매한다.
원어스는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뿌셔'의 콘셉트 포토를 선보이며, 12월 1일 스페셜 음원 발표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 속 원어스는 비비드 컬러의 캐주얼 룩으로 청량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원어스

원어스 특유의 소년미 넘치는 표정과 포즈로 밝은 에너지를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세련된 수트 스타일링으로 멋스러운 자태를 드러낸 원어스의  모습이 담겼다.
소년과 남성의 매력이 공존하는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탁월한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해 신곡 '뿌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원어스는 오는 12월 1일 디지털 싱글 '뿌셔'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28일 개최되는 원어스의 첫 온택트 라이브 'ONEUS 1st Ontact Live [CRUSH ON Ø US]'에서 신곡 '뿌셔'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경쾌한 비트에 어우러진 원어스만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특징으로, 이전에는 보지 못했던 원어스의 새로운 매력을 담아내 '무대천재' 면모를 발휘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첫 온택트 라이브에서만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스테이지와 독창적인 무대 연출은 물론 형제그룹 원위도 지원사격에 나서며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계획이어서 기대가 쏠린다.
한편, 원어스는 28일 오후 1시 'MyMusicTaste'를 통해 첫 온택트 라이브 'ONEUS 1st Ontact Live [CRUSH ON Ø US]'를 개최한 뒤, 내달 1일 신곡 '뿌셔'를 발매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RBW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