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도혁의 특별한 결혼 스토리가 전격 공개된다.
27일 동영상 클립으로 만나볼 수 있는 KBS COOL FM 라디오튜브 ‘외모지하주의’에서는 서울예대 야수 4인방 조정치, 박주원, 임도혁, 유나팔의 장르 불문, 고막 호강 음악 배틀이 펼쳐진다.
‘외모지하주의’는 비주얼의 그늘에 가려졌던 ‘음악 야수’들의 진정한 매력을 새롭게 발견하는 저품격, 고퀄리티 언플러그드(UNPLUGGED) 라이브 연주 토크쇼.
1라운드 동요, 2라운드 트로트, 3라운드 팝 대결이 예고된 가운데 조정치는 “트로트하니까 확 땡긴다”며 그동안 숨겨 왔던 트로트 본능을 폭발시켰다고 해 그가 부르는 트로트의 맛은 어떨지 기대가 모아진다.
그런가 하면 ‘슈퍼스타K6’ TOP3 출신 명품 보컬리스트 임도혁이 부르는 ‘라스트 크리스마스’, ‘저스트 투 오브 어스’는 겨울 초입 ‘갬성’에 푹 빠지게 만드는 마성의 매력을 선물할 예정이다. 여기에 더해 지난달 재즈 피아니스트 조우리와 결혼, 신혼 2개월 차인 그는 “결혼하기 위해 60kg을 감량했다”며 파란만장한 결혼 스토리도 밝혔다고 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야수 4인방이 음악에 전념하는 사이, 유지원 아나운서는 뜨거운 눈총을 받으면서 컵라면 먹방을 시작했다는데. 과연 라디오 최초로 시도하는 심야 먹방 ASMR 앞광고가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kangsj@osen.co.kr
[사진] KBS COOL FM ‘외모지하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