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받는 올라운더 뮤지션 주니(JUNNY)가 새로운 떨림을 전했다.
지난 29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주니의 신곡 ‘NEW GIRL(feat. Kid Milli)’(뉴걸)이 공개됐다.
‘NEW GIRL’은 매년 똑같은 일상 속, 일생에 한 번 마주할듯한 영화 같은 찰나의 만남으로 사랑에 빠진 이야기를 주니표 감성 보컬로 풀어낸 곡이다.
특히 ‘NEW GIRL’은 국내 힙합 씬의 대표 트렌드 세터인 Kid Milli(키드밀리)의 지원사격을 받아 시너지를 더한 것은 물론, 주니가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단 하나뿐인 감성도 자랑하고 있다.
새 앨범 발매와 동시에 주니는 ‘JUNNY X FASSION’의 1차 화보도 공개했다. 이번 앨범의 비주얼과 화보는 인터내셔널 패션 매거진 ‘FASSION’과의 협업으로 이루어졌으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FASSION 편집장인 채한석과, 특유의 분위기와 유니크한 콘셉트 연출로 돋보이는 포토그래퍼 이상헌 등 국내 최고의 스태프들이 참여하였다.
화보 속 주니는 흑백을 배경으로 눈을 감은 채 고혹적인 분위기를 드러내는가 하면, 따뜻한 보이스와는 달리 짙은 남성미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보는 이들의 시선까지 사로잡고 있다.
앞서 주니는 팔로알토, PH-1(피에이치원) 등 내로라하는 래퍼들과 함께 작업하며 리스너들 사이에서 두각을 드러내왔고, 최근 tvN D 오리지널 시리즈 ‘좀 예민해도 괜찮아’ OST 참여 소식을 알리며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만능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주니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을 만날 계획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모브컴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