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이국주가 '또 다시' 당했다. 이번에는 무려 가족에게서다.
이국주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진짜믿을사람없네 #가족 #친동생 #찐남매 #도촬 #몰카 #아침에간단하게빵 #프레즐 #점점줄어드는빵 #아쉬워서아껴먹는중에 #찍힘다~ #김민기 #오빠때문 #가만안둬 #복수할꺼야"란 글을 올려 웃음을 자아냈다.
함께 공개한 영상 속 이국주는 식탁에 앉아 편안한 자세로 빵을 먹고 있다. 그러다가 옆 아래쪽에 위치한 카메라가 자신을 찍고 있는 것을 발견, 경악함과 동시에 폭소를 터뜨린다.
이는 이른바 이국주의 '먹방 도촬(몰래카메라)'이다. 이러다가 챌린지를 할 판이라는 반응.
앞서 지난 29일 이국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국주 #도촬 #몰카 #민기오빠없는거확인 #맘놓고식사 하는디? #다른놈들이찍는다 #어허이.... #이런 #밥좀먹자"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김민기 때문 오빠때문에... #다따라함 이제 #모르는사람도찍을판 #나이제어디서먹음?? #민기국주 #앙숙 #이런다고내가안먹냐 #놉"이라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된 영상 속 이국주는 분장실로 보이는 곳에서 선 채로 식사를 하고 있는데 이를 누군가 몰래 찍고 있다. 이국주는 이를 발견하고 역시 크게 웃는다.
모든 것의 시작은 김민기였다.
이국주는 얼마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놔 #김민기 #이국주 #앙숙 #복수한다 #싸우면내가이길각 #코빅회의 #퇴근중 #이렇게까지보고있을줄이야. #후배 #최지용 '선배님 이 김 너무 맛있어서 드셔보시라고 챙겨왔어요' #얼마나마음이이쁜가 #바로시식한죄 #몰카 #도촬 #이와중에 #김날라감 #차보닛위에떨어짐 네....맞습니다 #후 불고 #먹음"이라는 글을 올려 시선을 모았다.
해당 영상을 찍은 김민기는 "왜 길에서 김을 먹고 있는 거지? 왜 김을 먹지?"라며 이국주를 쳐다보고 있다. 이국주는 이러한 김민기의 행동을 눈치 채지 못한 듯 태연하게 김을 먹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이국주는 "김을 왜 먹는거야?"라고 댓글을 남긴 김민기에 "얄밉게 댓글도 제일 먼저 썼네"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던 바다.
한편 이국주는 현재 tvN '코미디빅리그' 등에 출연 중이다.
/nyc@osen.co.kr
[사진] 이국주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