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갓세븐이 로맨틱한 러브송으로 돌아왔다.
갓세븐은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4집 'Breath of Love : Last Piece'(브레스 오브 러브 : 라스트 피스)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LAST PIECE'(라스트 피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갓세븐이 지난 2018년 발표한 정규 3집 'Present : YOU' 이후 2년 만에 발표하는 정규 앨범인 'Breath of Love : Last Piece'는 상대에게 빠져드는 순간과 무르익는 감정을 시청각적으로 구현한 앨범이다.
특히 갓세븐은 이번 신보를 통해 데뷔 이래 최초로 더블 타이틀곡을 내세웠으며 멤버 전원의 자작곡을 수록해 멤버들 만의 깊은 감성을 담았다.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영재가 작사, 작곡한 'Breath (넌 날 숨 쉬게 해)'는 지난 23일 선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날 공개된 또 다른 타이틀곡 'LAST PIECE'(라스트 피스)는 리더 JB가 작사, 작곡을 맡아, '너라는 마지막 조각이 있어야 비로소 우리가 완성된다'라는 로맨틱한 메시지를 전한다.
"You know what 넌 나의 마지막 희망 My answer / You’re the missing last piece / You know what 존재의 의미 이유 끝과 시작 / The most important piece" 등 내 존재의 이유이자 전부인 상대방에 대한 진심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그림 등 다양한 소품 활용과 매끄러운 화면 전환 효과를 통해 일곱 멤버의 섬세한 표현력이 돋보였으며 'Breath (넌 날 숨 쉬게 해)'와 하나로 이어지는 듯한 연결성을 부여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처럼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돌아온 갓세븐은 로맨틱한 매력으로 올 겨울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