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노라조·스트레이·키즈·SF9 찬희, 코로나19 검사 음성 판정 [종합]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0.12.01 08: 29

그룹 업텐션 비토의 코로나19 확진으로 가요계가 비상이 걸린 가운데 정용화와 노라조, 스트레이 키즈, 찬희 등이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이 나왔다고 밝혔다.
업텐션의 멤버 비토는 지난 29일 스케줄 종료 후 코로나19 확진자와 밀접 접촉자임을 통보 받고 검사를 받아 30일 양성 판정을 받았다.
비토가 속한 업텐션은 지난 28일과 29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 바, 함께 출연한 가수들 역시 코로나19 검사에 나섰다.

스트레이 키즈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30일 공식 팬페이지를 통해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주말 음악방송에서 확진자와 접촉이 없었으나, 당사는 아티스트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선제 대응 차원으로 11월 30일 코로나19 검사를 진행했다. 서울시 강남구 소재의 선별진료소 검사 결과, 스트레이 키즈 멤버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이에 스트레이 키즈는 12월 1일부터 예정되어 있던 활동을 정상적으로 재개할 예정이다"이라며 "향후에도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씨엔블루의 정용화도 이날 트위터를 통해 "결과 음성입니다 여러분~~ 걱정 끼쳐드려 죄송해요!  다른 동료분들 스텝분들도 다 이상없기를 바랍니다!"라고 결과를 알리며 팬들을 안심시켰다.
27일 오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2019 KBS 가요대축제’ 포토월 행사가 열렸다.<br /><br />그룹 스트레이키즈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sunday@osen.co.kr
'쇼! 음악중심' MC인 SF9 찬희 역시 팬카페를 통해 "오늘 검사 받고 검사 나왔는데 음성이래요! 걱정시켜드려서 죄송해요 저도 앞으로 조심할테니 여러분도 항상 조심하세요"라고 전했다.
노라조의 원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코로나 검사를 하고 온 노라조팀(빈형,저,매니저,안무팀,스타일리스트,헤어팀,메이크업팀) 13인은 모두 음성으로 결과가 나왔다"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저희와 같은곳이 아닌 다른곳에서 검사를 진행한 다른 스탭분들은 내일 아침에나 결과가 나올것으로 보입니다만,항상 같이 다니는 13인이 모두 음성인것으로 보아 다른곳에서 검사 받은 스탭분들도 모두 음성이길 기대해본다"며 "또 오늘 검사소에서 뵈었던 방송국 관계자분들과 열심히 활동하고 있는 동료가수분들 그리고 스탭분들 모두가 음성이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지금까진 그냥 막연하게 의료진분들 정말 고생 많으시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오늘 검사소에서 직접 보고 나서야 일선에 계신 의료진분이 생각한것보다 얼마나 더 고생하고 계신지 아주 조금이나마 실감이 났다"며 "빨리 이 어려운 시국이 끝났으면 좋겠다. 그리고 저 스스로부터 더욱 방역에 신경쓰도록 하겠다.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그리고 걱정끼쳐 드려서 죄송하다. 또 다시 #빵빵 하게 달려 나아가겠다"고 다짐했다.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