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캐스트 E채널이 선보이는 새로운 세대 공감 리얼 관찰예능 ‘라떼부모(연출 이지선)’가 오는 2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을 앞두고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누군가의 부모 또는 자녀인 모든 시청자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업계 레전드 엄빠’들의 ‘라떼지수’ 테스트 결과 및, 공과 사를 아슬아슬하게 넘나드는 이들의 민낯 일상이 첫 방송에서 공개된다.
▲ 세상 쿨할 것 같은 변정수 & 이상봉 & 김미정! 라떼부모 지수 초과!
‘라떼부모’는 제목 그대로 “나 때는 말이야~”라는 말을 할 수밖에 없는 다양한 분야의 부모와, 그런 부모와 같은 직종에 종사하는 2세가 함께 등장해 일상을 공개한다는 것만으로도 화제를 모았다. 첫 화에서는 톱모델 출신의 원조 셀럽 변정수와 그의 딸 모델 유채원, ‘월클’ 디자이너 이상봉과 그의 아들 이청청 디자이너, 금메달리스트 김미정과 그 남편 김병주의 아들이자 현재 용인대 무도대학 유도경기지도학과 재학 중인 아들 김유철이 출연, ‘라떼지수’ 평가 및 지금까지 몰랐던 서로의 속마음을 공개한다.
특히 각각 12가지 문항을 통해 라떼지수를 체크하는 과정에서 세상 쿨할 것 같은 변정수는 눈치 장착이 필요한 ‘라떼 마니아’, 이상봉은 불통의 아이콘인 ‘라떼 중독자’로 판별되지만, 본인 스스로도 ‘반박 불가’의 모습을 보여 폭소를 자아낸다.
▲ 호기심 자극하는 3色 가족 민낯 일상 공개! 우리 집이랑 똑같네?!
‘라떼부모’의 두 번째 관전 포인트는 호기심 자극하는 셀럽 가족들의 민낯 일상이 낱낱이 공개된다는 점이다. 딸 유채원이 준비하는 패션 브랜드필름 촬영장에 나타나 사사건건 참견하고 조언하는 변정수, 회사 사무실에서 아들 이청청에게 아슬아슬 공과 사를 넘나드는 모습을 선보이는 이상봉, 다른 학생은 몰라도 내 아들 김유철에겐 너무나 거침없는 돌직구로 상처 주는 김미정&김병주까지 라떼부모와 2세들의 일촉즉발 대립 상황이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엄빠’가 같은 업계 레전드 직속 상사급으로 선을 넘는 ‘과잉 조언’을 하는 모습과 이에 슬기롭게 대처하는 2세들의 모습은 진한 공감을 자아낸다. ‘너를 위해서 이러는 거야’라는 부모의 마음을 알면서도 있는 그대로 인정받기 원하는 2세들의 모습, 그 동안 전하지 못했던 진짜 속마음까지 3色 가족의 민낯 일상은 세상의 모든 부모와 자녀의 공감대를 자극하게 될 것이다.
세상 모든 부모&자녀의 공감 리얼 관찰예능 E채널 ‘라떼부모’는 12월 2일부터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또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E채널을 통해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소식도 전할 예정이다. /elnino8919@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