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클라쓰' 김다미, 온라인 토크쇼 참여..日팬들과 뜨겁게 소통
OSEN 김보라 기자
발행 2020.12.01 14: 10

배우 김다미가 온라인 토크쇼를 성황리에 마쳤다.
1일 소속사 앤드마크는 온라인 토크쇼에 참여한 김다미 배우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김다미는 단아한 단발머리에 레드립을 강조해 우아하면서도 성숙한 매력을 보였다. 특히 토크쇼 내내 사랑스러움이 가득 묻어나는 표정과 미소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했다.

일본 한류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이번 온라인 토크쇼는 지난달 25일 한국관광공사에서 일본인을 대상으로 코로나 이후 방한 여행 수요로 연결시키고자 마련한 자리다.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조이서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김다미는 이날 '이태원 클라스'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기억에 남는 장면과 촬영지 등을 밝히며 국내 및 해외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했다.
좋은 취지로 참여하게 된 김다미는 토크쇼 내내 한국을 사랑하는 일본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훈훈하게 마무리했다.
이후 업로드된 김다미 토크쇼 다시보기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조회 수 2만여회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한편 김다미가 참여한 ‘K-드라마위크: 이태원에 불시착해도 괜찮아’ 이벤트는 이달 13일까지 진행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앤드마크, K-드라마위크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