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심장을 때려" 원어스, 지친 일상 속 스트레스 날려줄 '뿌셔' [퇴근길 신곡]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0.12.01 18: 00

그룹 원어스가 스트레스를 날리는 시원한 스트레스 타파 송으로 돌아왔다. 
원어스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뿌셔 (BBUSYEO)'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8월 네 번째 미니앨범 '라이브드(LIVED)'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 원어스는 신곡 '뿌셔 (BBUSYEO)'로 연말을 신나게 장식할 예정이다.

원어스의 신곡 '뿌셔 (BBUSYEO)'는 Funk pop 장르로 신나는 브라스 라인 위로 시원한 보컬이 얹어져 원어스만의 청량하고 밝은 모습을 담아냈다. 한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경쾌한 비트와 화려한 퍼포먼스가 특징이다.
특히 '뿌셔 (BBUSYEO)'는 원어스가 발표한 곡 중 가장 빠르고 신나는 곡으로, 이전에는 보지 못했던 원어스의 통통 튀는 비주얼과 발랄한 매력으로 신선한 매력을 발산한다.
"Oh 운명처럼 끌려 / 너와 나 사이의 큐피드가 방아쇠를 당겨 / 방심한 순간 / Oh 마치 심장 어택 그녀는 마녀 / You Driving me crazy / 어? 또 웃었다 / 내 심장을 때려 뿌셔" 등 사랑에 빠진 소년들의 두근거리고 설레는 마음을 '뿌셔'라는 재치 있는 단어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원어스가 괴팍하게 혹은 귀엽게 주변의 물건을 때려 부수는 모습이 담겼다. 눈이 시원해지는 비비드한 색감의 영상미가 돋보인다.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요즘, 원어스가 신곡 '뿌셔'를 통해 유쾌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일상의 스트레스를 속 시원하게 풀어줄 전망이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