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수능 수험생을 향한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지난 1일 오후 P&B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2021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위한 응원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서는 사내 총괄 프로듀서로 활약하고 있는 가수 김태우와 셰프 겸 방송인 이원일, R&B 디바 임정희가 등장해 수험생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가장 먼저 나선 김태우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계신 수험생분들이 정말 열심히 준비해온 만큼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니 너무 긴장하지 말고 따뜻하게 입고 가셔서 파이팅 하셨으면 좋겠다”며 진심 어린 응원을 전했다.
이원일은 “수능이 정말 코앞으로 다가왔는데 든든하게 드시면서 몸 챙기시면서 시험 준비하시기를 저 이원일이 진심으로 바라겠다.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 어디 가지 않게 나머지 기간 동안 잘 준비하셔서 수능 당일 정말 좋은 결과가 있기를 응원하겠다”며 밝은 미소와 함께 응원했다.
임정희는 “수능이 벌써 코앞으로 다가왔다. 열심히 준비하신 만큼 후회 없는 시험이 되시기를 간절히 기도하겠다. 날이 정말 갑자기 추워졌는데 따뜻하게 입고 가셔서 끝까지 집중력과 자신감을 잃지 말고 대박 나시길 바란다”며 따듯한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P&B엔터테인먼트는 김태우를 비롯해 셰프 이원일, 가수 임정희, 밴드 사우스클럽 등이 소속돼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P&B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