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MMA WEEK가 베일을 벗은 가운데, 첫날부터 함께한 아티스트들의 인증샷 및 소감이 공개됐다.
카카오(공동대표 여민수, 조수용)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2일 MMA 2020(멜론뮤직어워드 2020)의 MMA WEEK의 화려한 서막을 열었다. 특히 시작과 동시에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날 백예린은 TOP10에 이름을 올리는 동시에 장르상 알앤비/소울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에 대해 백예린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MMA 2020 트로피 인증샷을 게재하며 감사를 표했다.
MMA WEEK에서 레트로 음악을 통해 시공간을 초월한 스테이지를 선보인 박문치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 현장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정말이지 올해는 신기하고 감사한 일들이 많이 생긴 것 같아요. 문치와 친구들 불러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의미있는 메시지를 남겼다.
장르상 발라드 부문을 수상한 다비치는 인스타그램에 트로피 언박싱 영상과 함께 “받자마자 떨어뜨려서 정말 죄송하고 감사합니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다모임(팔로알토, 사이먼 도미닉, 더콰이엇, 염따, 딥플로우)은 랩/힙합상을 수상했는데, 이에 대해 사이먼 도미닉은 “이건 진짜 메테오긴 한데 고맙습니다. 다모임 포에버”라는 글을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온라인, 비대면 형식으로 진행되는 MMA 2020은 지난 2일 시작됐으며 오는 5일까지 카카오TV 앱/웹, 카카오톡 #카카오TV 탭, 멜론 앱/웹, 유튜브(해외)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쉽게 참여하고 즐길 수 있다. 전체 일정 및 상세한 내용은 멜론 웹/앱 내 MMA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otglasses@osen.co.kr
[사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