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핀 차준호X김민서, "시원섭섭하지만 좋은 결과 있길..만점 가자!" 수능 응시 소감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0.12.03 17: 23

 드리핀(차준호, 황윤성, 김동윤, 이협, 주창욱, 알렉스, 김민서) 멤버 차준호, 김민서가 2021학년도 수학능력시험평가를 마친 소감을 전했다.
3일 오후 드리핀 차준호, 김민서는 수능 시험을 끝낸 후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수능을 잘 마쳤습니다. 학생 시절 마지막 시험이 끝난 거 같아서 시원섭섭하지만 잘 마무리한 거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드리핀 차준호, 김민서는 "인생에 한 번뿐인 수능 긴장도 하고 떨렸지만 좋은 경험인 것 같다. 전국의 모든 수험생분들 열심히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길 바라겠다. 열정적인 수험생분들 덕에 시험장에서 좋은 에너지 받은 것 같다.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라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달했다. 

특히 "모두 원하시는 대학 합격하세요"라며 수험생들을 응원한 드리핀 차준호, 김민서는 "만점가자!! 화이팅!!"이라며 수능 만점을 기원했다. 
한편 차준호, 김민서가 속한 드리핀은 지난 10월 첫 번째 미니앨범 'Boyager'를 발매하며 K팝 시장에 첫 발을 내딛었다. 
/seunghun@osen.co.kr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