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의 'Dynamite'가 12월 첫째주 1위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은 4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1위를 거머쥐었다.
특히 방탄소년단의 'Daynamite'와 방탄소년단의 'Life Goes On'이 경합을 벌인 가운데 디지털 음원, 시청자 선호도, 방송횟수, 음반점수를 합산한 결과 'Life Goes On'으로 선정됐다.
여기에 이날 '뮤직뱅크'에선 화려한 컴백무대도 펼쳐졌다. 카이는 신곡 ‘음 (Mmmh)’ 무대를 첫 공개하며 많은 주목을 받았다. 카이의 절제된 섹시미가 돋보이는 안무는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GOT7(갓세븐)은 통통 튀는 청량한 매력의 ‘Breath (넌 날 숨 쉬게 해)’와 무르익은 성숙미가 물씬 풍기는 'LAST PIECE'(라스트 피스) 퍼포먼스를 모두 준비했다. GOT7의 화려한 퍼포먼스는 잠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데뷔 20주년을 맞은 보아의 컴백 무대도 이어졌다. 보아는 신곡 ‘Better’를 통해 파워풀한 보컬을 뽐냈다. 또한 강렬한 곡 분위기와 어우러진 무게감 있는 안무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된 '뮤직뱅크'에는 '2Z(투지), BAE173, ENHYPEN, GOT7, KAI, NTX (엔티엑스), STAYC(스테이씨), woo!ah!(우아!), WOODZ(조승연), 노라조, 다크비 (DKB), 드리핀(DRIPPIN), 모모랜드, 보아 (BoA), 블링블링(Bling Bling), 엘라스트 (E`LAST), 이달의 소녀, 쿠잉 등이 출연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뮤직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