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태현, 눕방으로 등장…박나래 "몸이 개그맨 몸, 절대 배우아냐" ('갬성캠핑')
OSEN 최정은 기자
발행 2020.12.04 21: 26

'갬성캠핑'에 출연한 차태현은 멤버들이 도착하기 전에 트레일러에서 숙면을 취해 멤버들을 웃음짓게 했다.
4일 방송된 JTBC '갬성캠핑'에서는 배우 차태현이 특별 게스트로 등장해 멤버들에게 웃음을 전해줬다.
특별 게스트가 공개 되기 전 자는 모습을 보고 박나래와 안영미는 "자는 모습이 배우가 아니라 예능인이다" 라며 "몸이 개그맨 이다 라고 말해주 고있다."며 "이상준 아니냐"고 지레 겁을 먹었다. 

하지만 트레일러에서 일어 난 것은 다름 아닌 배우 차태현. 멤버들은 모두 깜짝 놀랐다. 이에 차태현은 "오늘 처음 타봤는데 좋더라"며 "숙면했다" 말했고 박나래는 "이 오빠 밖에서 잘자서 그런가봐" 라고 말했다. 이에 차태현은 넉살좋게 웃으며 "맞다"고 답했다. 
이어 캠핑지인 삼척 용화 해수욕장에 도착한 멤버들은 '이렇게 파란 바다는 오랜만'이라며 설레는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솔라와 박소담은 바다에 뛰어들며 실제로 신발이 젖었다. 
멤버들이 바다에서 노는 모습을 한참을 보고있던 차태현은 "딸들 노는거 보는 것 같아" 라고 말해 미소를 자아냈다. 
한편, 차태현은 슬하에 아들 차수찬, 딸 차태은 차수진 까지 1남 2녀 자녀가 있다. /cje@osen.co.kr
[사진] JTBC '갬성캠핑' 방송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