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야 김연지·나비·강예빈"..'미스트롯2', 최종 112팀 프로필 첫공개 [종합]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0.12.05 16: 17

'미스트롯2'에 출연하는 최종 참가자들의 프로필이 공개됐다. 
5일 TV조선 새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2' 최종 참가자들의 명단이 공개됐다. 이름과 나이, 직업 등이 적힌 간략한 프로필도 공개되면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미스트롯' 시리즈는 대한민국에 트로트 열풍을 불러 일으킨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2월 첫 방송을 시작했고, 당시 우승자 송가인을 배출한 바 있다. 이후 남자편 '미스터트롯'을 기획해 두 번째 우승자 임영웅이 탄생했다. 이번이 세 번째 시리즈에 해당한다. 

특히 '미스트롯2'의 최종 참가자들을 살펴보면, 가수 씨야 김연지, 나비, 영지, 송하예, 허찬미, 은가은, 걸그룹 CLC 멤버 손, 전 모모랜드 멤버 태하, 전 클레오 멤버 채은정 등이 있다. 배우는 이재은 오승은 김성은, 방송인은 강예빈과 박슬기, 그리고 슈퍼주니어 성민의 아내이자 뮤지컬 배우 출신 김사은도 눈에 띈다. 
또한, 장하온, 김소유, 공소원, 백수정, 김은빈, 우현정 등은 '미스트롯' 시즌1에서 아쉽게 실력을 100% 발휘하지 못해 탈락한 참가자들이다. 시즌2를 통해 재도전에 나서 과연 이번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되고 있다. 
한편, '미스트롯2'는 장윤정, 조영수, 진성, 신지, 김준수, 붐, 장영란부터 뉴페이스 '미스터트롯 TOP6'(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를 비롯해 박선주, 손준호, 김용임, 김영옥까지 15인의 마스터 군단을 확정했다. 
앞서 제작진은 "압도적 기량의 실력파 뿐 아니라 기발한 퍼포먼스로 무장한 참가자 등 각양각색 지원자가 참여해 마스터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며 "'미스트롯' 시즌1, '미스터트롯' 때와 마찬가지로 또 한 번 문화계 판도를 바꿔내겠다는, 마스터들의 야심이 현실이 될 '미스트롯2'의 원조 파워를 기대해 달라"고 전하기도 했다.
지난 시즌에서 심사의 중심을 이룬 장윤정-조영수 콤비가 중심 마스터로 활약하며, '미스트롯' 고유의 색깔을 이어가는 가운데, 더욱 다양해진 15인의 마스터 군단이 타 오디션과는 차별화되는 정확하고 날카로운 심사로 '트롯 스타'를 탄생시킬 수 있을지 주목되고 있다.
오는 17일 목요일 오후 첫 방송될 예정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TV조선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