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큼 네 맘도 설레?" 더보이즈, 3주년 빛낸 캐롤송 '크리스마시'..더비와 함께할 미래 [퇴근길 신곡]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0.12.07 18: 01

 그룹 더보이즈(주학년, 영훈, 주연, 현재, 상연, 선우, 큐, 케빈, 제이콥, 에릭, 뉴)가 데뷔 3주년을 맞이해 팬들을 위한 세레나데를 준비했다. 
더보이즈는 오늘(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싱글앨범 '크리스마시(Christmassy!)'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매년 팬들과 데뷔 기념일을 챙기며 특별한 12월을 보내왔다. 앞서 지난해 12월에는 걸그룹 핑클의 대표곡 '화이트(White)'를 더보이즈만의 색깔로 재해석해 발표해 화제를 모은 바. 특히 더보이즈 멤버 선우와 에릭이 랩 메이킹에 참여, 더비(팬클럽)를 향한 마음을 표현해 특별함을 더했다.

때문에 올해 발매하는 신곡 '크리스마시(Christmassy!)'에도 팬들의 관심이 뜨거운 상황. 2020년에도 어김없이 겨울 스페셜 싱글앨범을 발매한 더보이즈의 신곡 '크리스마시(Christmassy!)'는 캐롤 느낌의 악기, 종소리에 더보이즈 특유의 소년미 묻어나는 보컬이 더해져 완벽한 하모니로 완성된 더보이즈표 하이틴 캐롤송이다.
또한 '크리스마시(Christmassy!)'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이라는 뜻을 지닌 곡 제목처럼 다가올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김과 동시에 한 번 들으면 귀에 감길 정도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함께 있으면 매일매일이 반짝이고 설레이는 크리스마스와 같다는 따뜻한 고백이 인상적인 트랙이다. 
실제로 더보이즈는 "울려 퍼진 캐롤도 / 거리의 불빛도 / 나를 설레게 하지만 Baby tonight / 빨개진 그 두 볼로 / 날 바라볼 때면 / It's so Christmassy! / 다 너 때문인 걸 / Oh 함께 있는 것 만으로 / It feels like Christmas On & On"이라는 가사를 통해 동화같으면서도 설렘 가득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실감나게 표현했다. 
뿐만 아니라 더보이즈는 "유난히 예쁘게 / 빛으로 물든 거리 / 소란스런 사람들 / 쏟아지는 함박눈 / 그 위로 너와 딱 한 발짝 옆의 내 발자국 Yeah / 꼭 마치 Dejavu / 내게 끝없이 반복되는 Days like you / 특별한 하루였는데 / 그 하루가 널 만난 뒤론 / Like everyday babe"로 '크리스마시(Christmassy!)'에 담긴 의미를 극대화시켰다. 
더보이즈는 '크리스마시(Christmassy!)' 가사 이외에도 뮤직비디오에도 공을 들였다. 더보이즈는 하이틴 영화 속 프롬 파티를 콘셉트로 팬들에게 크리스마시 파티의 데이트 상대가 되어 달라며 다양한 방법으로 고백하는 멤버들의 매력적인 모습을 담아냈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씬 전체를 휴대폰으로 촬영해 멤버들의 표정과 감정에 집중해 즐겁고 신나는 감정을 공감할 수 있게 연출했으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팬들과 대중들에게 기분 좋은 크리스마스 선물로 다가갔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제작했다.
매년 스페셜 싱글앨범을 발매하면서 대중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건네고 있는 더보이즈가 '크리스마시(Christmassy!)'를 통해서는 어떤 힐링을 선사하며 팬들을 웃게 만들지 기대된다.
한편 더보이즈는 앞으로 개최되는 다양한 연말 시상식 무대를 통해 역대급 퍼포먼스들을 준비하고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크래커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