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소속사 아츠로이엔티와 전속계약을 맺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쏘머즈의 커버 곡이 눈길을 끈다.
지난 7일 쏘머즈는 본인의 공식 SNS 및 유튜브를 통해 ''안녕하세요 쏘머즈 입니다! 오늘은 노래 커버를 준비했어요~ 같은 회사 동생인 스테파니가 12/4일 추운 겨울 딱 이 겨울에 들어야 할 너무 느낌 있는 Love pain 이란 곡으로 음원을 냈는데, 노래가 좋아서 팬으로써 또 응원차 커버했어요! 다들 많은 사랑 부탁드리고요~~ 스테파니 음원 많이 스밍스밍 부탁드려요 모두 감기 & 코로나 조심하세요!!!"란 글과 함께 소속사 동료 가수 스테파니에 대한 남다른 동료애를 과시하며 'Love Pain'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쏘머즈는 "스테파니의 러브 페인을 쏘머즈 스타일로 불렀을 때 또 어떤 느낌이 날지, 여러분들 들어봐 주세요"라는 말을 남긴 후 커버를 시작했다.
쏘머즈는 피아노 연주를 시작으로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코러스 역시 본인이 소화하며 커버 곡에 감성을 더했으며 보컬, 피아노 연주, 코러스에 이르기까지 싱어송라이터다운 다재다능한 모습으로 1인 다역을 소화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깊은 소울이 느껴지는 파워풀한 보이스가 알앤비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을 주는 것은 물론 그녀의 매력을 흠뻑 느끼게 해 쏘머즈만의 'Love Pain'을 완성했다.
영상을 본 팬들은 "분위기갑 반전매력", "쏘머즈 노래 잘 부르고 피아노 연주 최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쏘머즈는 2003년 '버블시터즈' 멤버로 데뷔했으며 대한민국 대표 재즈 보컬리스트 중 한 명인 윤희정의 딸이자 싱어송라이터다.
/nyc@osen.co.kr
[사진] 유튜브 '쏘머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