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온' 정다빈X양혜지 미모 폭발 투샷 단독 화보..'케미 요정' [화보]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20.12.09 15: 28

플레이리스트 드라마 '라이브온'의 정다빈과 양혜지의 다정한 모습이 공개됐다.
'라이브온'의 정다빈과 양혜지의 화보가 9일 공개 됐다. 두 사람의 화보는 플레이리스트 스타일계정(@playlist_style_)을 통해서 볼 수 있다. 정다빈과 양혜지는 '라이브 온'에서 서연고 백호랑과 지소현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다. 
공개 된 화보 속에서 정다빈과 양헤지는 투명한 피부와 아름다운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다. 두 사람의 청순한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플레이리스트 제공

플레이리스트 제공
플레이리스트 제공
플레이리스트 제공
흑백 사진에서는 두 사람의 생생한 미소가 그대로 담겨 있어 우아한 분위기와 함께 귀여운 매력을 한껏 자랑하고 있다. 닮은 듯 닮지 않은 두 사람의 케미가 화보에 그대로 담겨있다. 
지난 8일 방영된 '라이브 온'에서는 고은택(황민현 분)과 백호랑(정다빈 분)이 방송부원들과 함께 축제를 함께 준비하고 치르면서 생기는 일이 방영됐다.
'라이브온'은 화요일 밤 9시 방송 및 네이버TV 동시생중계 된다. 플레이리스트 유튜브 채널에서는 화, 수 저녁 7시 디지털버전 편집본 감상 가능하다./pps2014@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