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이 방송 출연 없이 '라이프 고즈 온'으로 1위를 차지하며 6관왕에 이름을 올렸다.
13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이날 1위 후보는 장범준의 '잠이 오질 않네요'와 방탄소년단의 '라이프 고즈 온'과 갓세븐 '라스트 피스'였다.
아이즈원이 '시퀀스'와 '파노라마'로 화려하게 컴백했다. '시퀀스' 무대에서 순백의 의상을 맞춰입으며 청순미를 한껏 자랑했다. 아이즈원의 자랑인 칼군무 역시도 빛이 났다. 다리 동작하나도 틀리지 않은 완벽한 동작으로 연습량을 느끼게 마들었다.
패기 넘치는 보이 그룹도 돌아왔다. 원위 그리고 고스트나인이 컴백했다. 고스트나인은 신곡 '월'로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흰색 무대 의상을 맞춰입은 고스트나인은 독특한 가사와 완벽한 군무를 선보였다. 원위 역시 '기억 속의 한권의 책'으로 밴드 다운 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원위의 폭발적인 가창력은 완벽했다.
2020년 최고의 신인을 예약한 엔하이픈은 '렛 미 인(20큐브)'와 타이틀곡 '기븐-테이큰'으로 화려한 무대를 자랑했다. 엔하이픈은 순수한 매력과 남성미를 동시에 보여주면서 실력을 입증했다.
완벽하게 레트로 무대를 재연한 NCT U는 '90's Love'로 신나는 무대를 펼쳤다. 파워풀한 안무와 함께 흥겨운 분위기를 만들면서 귀여운 매력을 보여줬다.
이날 방송에서는 고스트나인, 모모랜드, 블링블링, BAE173, 스테이씨, 아이즈원, 에스파, NCT U, NTX, 엔하이픈, 엘라스트, 우즈, 원위, 이달의 소녀, 카이, 피원하모니 등이 출연했다./pps2014@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