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포유(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프니엘)가 '스타로드'에서 솔직한 입담을 뽐냈다.
14일 오후 네이버 V라이브 OSEN 채널에서 공개된 '스타로드' 비투비포유 편 7,8회에서는 멤버들이 인터뷰를 하고 회식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먼저 지난주에 이어 이창섭과 프니엘의 예능감 넘치는 TMI인터뷰가 이어졌다.
'최근 읽씹 당한 문자는?' 이라는 질문에 창섭은 "최근에 동생한테 읽씹 당했다"며 "용돈 줄테니까 청소해달라고 했는데..."라며 말을 흐려 주변을 폭소하게 했다. 실제로 이창섭은 여동생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어릴 때 가장 하기 싫었던 것은?' 이라는 질문에 비투비포유 멤버 모두 입을 모아 "공부"라고 답한 한편, '어릴 때 가장 하기 좋아했던 것은?' 이라는 질문에 서은광, 이창섭, 프니엘은 입을 모아 "게임"이라 답해 어렸을 때 장난꾸러기 였음을 유추할 수 있다.
'평소 자주 쓰는 이모티콘' 에 대해 묻자 창섭은 깨방정을 떨며 "막 발구르고 있는 어피치 이모티콘을 자주 쓴다"고 말한 반면, 프니엘은 담담하게 "기본 이모티콘을 자주 쓴다"고 답했다. 이에 이창섭은 당황하며 프니엘 보고 "투박한 친구 구만" 라고 말해 주변을 웃음짓게 했다.
'민망할 때 내가 하는 행동은?' 이라는 질문에 프니엘은 "귀 빨개지지 않아요?" 라고 물었다. 이에 창섭은 "아니. 눈이 빨리 돌아가요"라며 동공지진하는 눈동자를 연기해 예능감을 뽐냈다.
이 날 비투비포유는 회식을 했는데, 창섭은 제일 먼저 "독이 있나 먹어보겠다"며 먹기 시작했다. '활동 때 밥은 잘 챙겨 먹나'라는 질문에 프니엘은 "은광이형 밥 안 먹이면 큰 일 난다"라고 이야기해 비글돌의 면모를 보여줬다.
'음식을 맛있게 먹는 비법' 에 대한 질문에 대해서 서은광은 "음식의 조화가 중요하다"며 "스테이크 먹을때도, 바로 양상추 먹고, 감자튀김 넣고, 마늘 넣고 버무려 먹는다"고 말했다.
이에 창섭은 기겁하며 "나는 스테이크만 먹는다. 피맛 나는 미디움 레어"라며 소신있는 모습을 보여 줬다.
이후 비투비포유의 회식 영상은 오는 17일 오후 9시 OSEN 네이버 V라이브 채널 '스타로드'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비투비포유는 최근 신곡 'Show Your Love' 를 발표하며 음악 방송 1위에 올랐다. 이가운데 많은 사랑을 받으며 내년 1월 온라인 콘서트를 앞두고 있다.
/cje@osen.co.kr
[사진] '스타로드' 방송화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