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정환子, 옆 모습+광대 볼 라인이 아빠 판박이? 어둠 속에서도 '초롱초롱' [Oh!마이Baby]
OSEN 김수형 기자
발행 2020.12.16 04: 59

방송인 신정환이 아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하며 훈훈한 일상을 공개했다. 
15일인 어제, 신정환이 개인 SNS를 통해서 "크리스마스 선물받고. 신기해 하는 중"이라면서 "#불 좀 켜자#어둡다 #젤리이모 #집콕 #연말 #내년엔 #나갈수 #있겠지 #크리스마스"란 해스태그와 함께 아들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신정환 아들은 산타가 들어있는 크리스마스 장식 선물을 들고 바라보고 있는 모습. 어둠 속에서 빛을 밝히는 크리스마스 선물을 보며 눈을 떼지 못 하고 있다. 

특히 아들의 옆모습이 보인 사진에 많은 팬들은 "볼이 아빠 판박이", "초롱초롱 선물을 보고 있는 것 같아요", "너무 귀엽다, 훈훈한 부자"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신정환은 1994년 룰라 멤버로 데뷔해 탁재훈과 컨츄리꼬꼬를, 고영욱과 신나고를 결성했다. 여러 히트곡과 신들린 입담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했다.
2014년 12월에는 띠동갑 비연예인 아내와 결혼식을 올렸고, 2017년 9월 아들을 품에 안았다. 현재 개인 유튜브 채널 '신정환장'을 운영하면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ssu0818@osen.co.kr
[사진] '신정환SNS'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