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장현승, 신곡 두 번째 무드 앤 이미지 오픈..독보적인 아우라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0.12.16 07: 37

 가수 장현승이 신곡 '차가운 너의 손을 따스히 감싸주고 싶어'의 두 번째 무드 앤 이미지를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장현승 디지털 싱글 '차가운 너의 손을 따스히 감싸주고 싶어'의 무드를 확인할 수 있는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장현승은 인적이 없는 공터, 어두운 골목길에서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카메라를 외면한 채 거칠고 방황하는 듯한 비주얼로 보는 이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며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켰다. 

장현승의 '차가운 너의 손을 따스히 감싸주고 싶어'는 지난 2017년 발표한 디지털 싱글 'HOME' 이후 약 3년 5개월 만의 신곡이다. 매력적인 보이스 컬러와 다양한 퍼포먼스를 소화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해 온 장현승이 이번 신곡을 통해 어떤 매력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장현승의 디지털 싱글 '차가운 너의 손을 따스히 감싸주고 싶어'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큐브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