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강아지" 박준형, 윤계상 생일 축하..god 의리 '❤︎ing' [★SHOT!]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0.12.20 19: 58

 그룹 god(박준형, 데니안, 윤계상, 손호영, 김태우) 리더 박준형이 윤계상의 생일을 축하했다. 
20일 오후 god 박준형은 개인 SNS에 "요오우~ 요 사진에서 제일 밝게 웃고 있는 나의 리틀부라덜 윤계에쓰~ 생일 진심으로 축하쓰~ 항상 이 사진처럼 밝게 웃고 건강해. 마이 리틀 강아쥐이쓰~ 빼애앰!"이라며 god 단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god 멤버들은 단정하게 슈트를 차려입은 뒤 해맑게 웃고 있는 모습. '국민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갖고 있는 만큼 god 박준형, 데니안, 윤계상, 손호영, 김태우는 변함없는 '현실 형제' 케미를 뽐내며 팬들에게 반가움을 안겼다. 

특히 이를 본 팬들 역시 "역시 리더님", "다정한 큰 오빠", "계상 오빠 생일 축하해요", "계탄절 축하합니다", "언제나 god 응원하고 있어요", "사랑해 god" 등의 댓글을 남기며 god의 우정을 극찬했다.
한편 god 박준형은 현재 유튜브 채널 '와썹맨-Wassup Man'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god 박준형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