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아인이 며칠 남지 않은 2020년 동안 금연하겠다고 밝혔다.
24일 오전 유아인은 개인 SNS에 "2020년엔 금연하고 운동도 더 열심히 하고. 건강해지자. 건강하게 가꿀 거야. 담배연기 자욱한 삶에서 내린 최초의 결심이지. 축하해 줘. 건강한 몸으로 더 잘 움직일게"라며 셀카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어 유아인은 "그리고 더 잘 쉴 거야. 어디갔니 인스타잼도 다시 찾을 거다! 계속 노잼이면 틱톡으로 갈아탈 테다. 몰라 모르겠다. 언젠간 하겠지. 지금 난 이게 편해. 축성탄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팬들에게 크리스마스 인사를 건넸다.
특히 유아인은 "저의 (연초) 흡연을 목격하시는 분은 여기에 제보 바랍니다. 팬티 내려갑니다"라는 금연 공약을 공개하며 굳은 의지를 다졌다.
이날 유아인은 평소 흡연을 하고 있을 때 찍은 사진을 모두 공개했다. 유아인은 짧게 자른 헤어스타일부터 복면을 쓰고 촬영했던 순간들을 모두 기록하며 그동안의 근황을 가감없이 전했다.
특히 유아인은 상의를 탈의한 채 흰색 팬티만 입고 찍은 셀카과 상반신 노출을 감행했던 사진들을 오픈하면서 장난기 가득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자랑했다.
한편 유아인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옥' 공개를 앞두고 있다.
- 다음은 유아인 인스타그램 글 전문.
2020년엔 금연하고 운동도 더 열심히 하고. 건강해지자. 건강하게 가꿀 거야. 담배연기 자욱한 삶에서 내린 최초의 결심이지. 축하해 줘. 건강한 몸으로 더 잘 움직일게. 그리고 더 잘 쉴 거야. 어디갔니 인스타잼도 다시 찾을 거다! 계속 노잼이면 틱톡으로 갈아탈 테다. 몰라 모르겠다. 언젠간 하겠지. 지금 난 이게 편해. 축성탄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의 (연초) 흡연을 목격하시는 분은 여기에 제보 바랍니다. 팬티 내려갑니다. 삐약
/seunghun@osen.co.kr
[사진] 유아인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