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상암동 사옥에 확진자가 발생했다.
채널 십오야 측은 24일 공식 SNS를 통해 “CJ ENM 상암동 사옥 1층 매장 직원분이 확진 판정을 받아 22일과 23일 양일에 거쳐 방역 조치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이 때문에 부득이하게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와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가 결방된다. 목요일 '슬기로운 하드털이'는 정상 업로드 될 예정이다.
'신서유기' 시리즈를 통해 '조정뱅이' 캐릭터를 얻은 규현의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는 최고의 안주로 차린 한 상과 다양한 풍류를 즐기는 하루를 담는다.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50분, 5분 편성물로 본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풀버전이 공개된다.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는 송민호-피오의 ‘마포 멋쟁이’에 이은 ‘채널 십오야’의 두 번째 패션 프로그램이다. 옷으로 고민하는 남성 고객들을 위해 모델 겸 배우 배정남이 직접 옷가게를 열고,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마찬가지로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20분 5분 방송 후 유튜브에 풀버전이 풀린다.
다음은 채널 십오야 측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채널 십오야 제작진입니다.
지난 22일(화) CJ ENM 상암동 사옥 1층 매장 직원분이 확진 판정을 받아 22일과 23일 양일에 거쳐 방역 조치에 들어갔습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부득이하게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와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가 결방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목요일 '슬기로운 하드털이'는 정상 업로드 될 예정이며, 금주 방송 예정이었던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와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의 방송 아이템은 다음주로 연기 됨을 다시 한번 안내 드립니다.
시청에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송구하며 다음주에 건강하게 인사드리겠습니다. 구독자 여러분도 모두 꼭 건강 유의하세요.
/comet568@osen.co.kr
[사진]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