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view 직캠]에서는 스타가 직접 본인의 근황을 영상을 통해 독자들에게 알려드립니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스타들의 따끈 따끈한 근황 촬영샷을 OSEN에서 확인하세요.
크리스마스 날 찾아온 선물 같은 영상! '라이브온' 정다빈의 직캠이 도착했다.
현재 정다빈은 JTBC 드라마 '라이브온'에서 여주인공 백호랑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상대역으로는 그룹 뉴이스트 멤버이자 첫 연기에 도전한 황민현(고은택 역)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라이브온'(연출 김상우, 극본 방유정, 제작 플레이리스트·키이스트·JTBC스튜디오)은 트렌디함과 유명세가 곧 계급이 되는 서연고등학교에서 인기 피라미드 정점에 있는 안하무인 스타 백호랑이 자신의 과거를 폭로하려는 익명의 저격수를 찾고자 완벽주의 꼰대 방송부장 고은택이 있는 방송부에 들어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정다빈이 맡은 백호랑은 서연고의 인플루언서로, 선망의 눈빛과 시샘의 눈초리를 동시에 받는 스타 중에 스타다. 높은 콧대만큼 결여된 인성으로 친구는 김유신(최병찬 분) 단 한 명뿐이며, 외로운 모습을 감추기 위해 자존심을 내세우지만 알고 보면 말 못 할 비밀도 있는 인물이다.
정다빈은 자신의 근황에 대해 "요즘 저는 '라이브온'이 방송 중이다. '라이브온'은 방송부에서 일어나는 하이틴 로맨스고, 각각 캐릭터들의 상극 케미 로맨스를 보실 수 있다"라며 "제가 맡은 캐릭터는 백호랑이고, 학교 내에서 친구들의 선망의 대상이자 인플루언서 역할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최근 드라마 촬영장이 아닌 특별한 세트장을 방문한 정다빈은 "굉장히 좋은 기회로 '라이브온' OST에 참여하게 됐다. 그래서 OST를 촬영하러 왔다"라고 말했다.
정다빈은 주연 드라마 OST를 직접 부르게 됐고, 제목은 '나의 외로움이 널 부를 때'. 지난 22일 유튜브 플레이리스트 채널을 통해 정다빈의 OST 커버 영상이 공개돼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정다빈은 이번 OST로 연기뿐만 아니라 노래까지 기대 이상의 실력을 선보여 다재다능한 끼와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와 함께 정다빈은 OSEN 구독자에게 "날씨가 정말 추워졌는데 모두 건강 조심하시고, 저희 '라이브온'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저 정다빈도 많이 관심 가져주시고 사랑해달라"며 미소를 지었다.
한편, 정다빈은 2003년 '배스킨라빈스 31' CF로 데뷔해 가장 주목받는 아역 배우로 큰 인기를 누렸다. 이후 성인 연기자로 변신해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와 '라이브온', 넷플릭스 '인간수업' 등에서 활약했다.
/ hsjssu@osen.co.kr
[사진] OS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