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플리' 백아연, 크리스마스 이브에 감성 더한 '렛 잇 스노우'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0.12.24 20: 15

가수 백아연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노래로 따뜻함과 힐링을 선물했다.
24일 유튜브 ‘뮤플리’ 채널에는 ‘Tori Kelly, Babyface - Let It Snow COVER (Sung by 백아연 Baek A Yeon)’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약 2분 가량의 영상에는 ‘Let it Snow’를 커버하는 백아연의 모습이 담겼다. ‘Let it Snow’는 미국의 재즈 가수 다이안 리브스가 지난 2004년 발매한 ‘Christmas Time Is Here’ 앨범에 수록된 곡이다.

유튜브 영상 캡쳐

그래미 어워드 5회 수상에 빛나는 다이안 리브스의 노래를 커버한 백아연은 특유의 보이스로 자신만의 ‘Let it Snow’를 만들어냈다.
백아연은 ‘Let it Snow’라는 가사에 맞춰 ‘Let it Snow’가 적힌 종이를 넘겼다. 집 안에서 노래를 부르는가 하면, 벤치에 곰인형과 앉아 눈을 맞기도 했다. 이 모습들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냈다.
백아연은 다이안 리브스 같은 디바로 변신하기도 했다. 스탠드 마이크를 잡고 가창력을 뽐낸 것. 그동안 애절한 보컬을 보여줬던 백아연의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백아연은 24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춥지 않게’를 각종 음원사이를 통해 공개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