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GFRIEND's MEMORIA in 버디 고등학교 편’ 최종회 공개..쫓고 쫓기는 추격전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0.12.25 07: 15

1등 선생님이 되기 위한 걸그룹 여자친구의 쫓고 쫓기는 추격전 결과가 마침내 공개된다.
여자친구는 오늘(25일) 오후 9시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를 통해 ‘GFRIEND's MEMORIA in 버디 고등학교 편’의 마지막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이번 에피소드에서 여자친구는 '일일 선생님'으로 활약하며 출석부 채우기 대작전을 마무리한다. 학생들의 증명사진을 가장 많이 찾으면 승리하는 대결에서 마지막에 웃게 될 '1등 선생님'은 누가 될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특히 승자가 되기 위한 멤버 간 고도의 심리전은 물론, 치열한 추격전과 다양한 미니 게임 등을 통해 반전을 거듭하는 승부가 펼쳐질 예정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GFRIEND's MEMORIA’는 힐링 여행기를 비롯해 여자친구가 다양한 형식의 예능에 도전하는 모습을 그린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매주 여섯 멤버의 유쾌하고 발랄한 매력을 담아 팬들과 만나고 있다.
한편, ‘GFRIEND's MEMORIA in 버디 고등학교 편’의 마지막 에피소드는 오늘(25일) 오후 9시 위버스를 통해 선공개되며, 하루 뒤인 26일 오후 9시 여자친구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브이라이브에도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nyc@osen.co.kr
[사진] 쏘스뮤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