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크리스마스 맞아 ‘Snow Flower’ 발표 "따뜻한 위로+행복 느끼길"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20.12.25 08: 55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뷔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달달한 신곡을 공개했다.
뷔는25일 0시 방탄소년단 공식 사운드 클라우드와 공식 블로그를 통해 신곡 'Snow Flower' 음원을 공개했다.
'Snow Flower'는 뷔가 절친한 가수 픽보이가 공동 프로듀싱을 맡았다. 픽보이는 피처링으로도 참여해 뷔와 함께 아름다운 보이스를 들려준다.

방탄소년단 뷔

 뷔는 "온 세상이 하얀 꽃들로/우리의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멈춰진 시간들 속에서/슬픈 네 미소에 꽃이 내려지길" "아름답게 세상이 하얗게 물들 때/빛바랜 그 색들을 너와 번질게/올해는 여기저기 하얀 천사들이 많잖아/숨을 크게 쉬고 너를 닮은 저기 꽃들을 봐/내 옆에 따뜻한 온기를 느껴줘/차디찬 네 고운 손으로 날 잡아줘/널 계속 지켜줄게/평생 너와 하얀 눈을 같이 맞을게" 등의 가사를 통해 애틋한 팬사랑을 드러낸다.
방탄소년단 뷔
이와 관련해 뷔는 "모두가 멈춰진 시간이라고 생각하고 연말이 다가올수록 개인적인 불안함과 우울함이 커진 분들 많을 거라고 생각해요. 믹테가 늦어진 만큼 아미에게 미안한 마음에 서둘러 만들어봤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뷔는 "올해가 멈춰진 시간처럼 느껴지고, 또 연말이 다가올수록 불안함과 우울함이 커진 분들이 많을 거라고 생각해요. 오늘만큼은 여러분의 마음에 하얀 꽃이 내려와 조금이나마 따뜻한 위로와 행복을 느끼셨으면 좋겠어요. 올해 많은 하얀 천사들에게 정말 감사하다고 인사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해요. 그리고 우가 친구인 픽보이가 피쳐링해줬습니다. 해피 홀리데이!"라고 말했다./misskim321@osen.co.kr
[사진] OSEN DB, Snow Flowe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