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온’ 촬영장을 밝힌 황민현의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햇살 미소가 공개됐다.
황민현은 JTBC 미니시리즈 ‘라이브온’에서 비주얼부터 성적, 다정함까지 모든 것이 완전무결한 모범생 고은택 역을 맡아 완급조절이 확실한 흡인력 있는 연기와 시청자를 사로잡는 부드러운 매력으로 ‘첫사랑 기억 조작꾼’에 등극했다.
특히 ‘라이브온’의 설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황민현의 햇살 같은 따스한 미소가 담긴 촬영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돼 크리스마스를 더욱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 황민현은 시종일관 밝은 표정으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 교실에 앉아있는 황민현에게 내려앉은 포근한 햇살은 그의 은은한 미소를 더욱 빛나게 만들고 있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또한 황민현은 촬영 중간 하늘을 보는 모습만으로도 독보적인 청량미를 발산, 밤에도 자체발광으로 빛나는 비주얼을 보여줘 감탄을 유발하고 있으며 캐주얼한 후드티를 입고 학교에서와는 또 다른 내추럴한 분위기에서 편안한 웃음을 띠어 훈훈함을 안기고 있다.
이처럼 황민현이 촬영장에서 보여준 다채로운 미소를 통해 알 수 있듯 언제 어디서나 밝은 모습으로 연기에 집중, 이를 통해 캐릭터와의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고은택 그 자체라는 평을 얻고 있다. 이에 황민현은 절정으로 치달은 ‘라이브온’의 이야기 속에서 또 어떤 몰입감 높은 연기로 시청자를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황민현이 출연하는 ‘라이브온’은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JTBC에서 방송된다. /mk3244@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