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스트나인, 깜찍 산타가 9명이나? '큰물에서 놀아' 크리스마스 안무 영상 공개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0.12.25 10: 20

 신예 고스트나인(GHOST9)이 귀여운 산타로 변신했다.
고스트나인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프리 에피소드 2 : 월(PRE EPISODE 2 : W.ALL)'의 수록곡 '큰물에서 놀아' 크리스마스 버전 안무 영상을 선보이며 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고스트나인은 각자의 개성을 살린 머리띠와 산타복을 입고 등장해 귀여운 매력을 자랑했다. 이와 함께 몽환적인 일렉 기타 리프가 매력적인 '큰물에서 놀아'에 맞춰 절도 있는 군무를 선보이며 '퍼포먼스 맛집'의 면모를 드러냈다.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깜찍함과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반전 매력으로 팬들의 심장을 저격하기에 충분했다.

고스트나인은 지난 10일 새 미니앨범 '프리 에피소드 2 : 월'로 컴백, 문을 열고 마주한 높은 벽을 뚫고 빛을 향해 나아가는 모습을 당당하게 그리며 호평을 얻고 있다.
타이틀곡 '월(W.ALL)'은 고스트나인만의 강력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는 곡으로, 다양한 동선의 변화를 활용한 안무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특히 고스트나인은 서울 63빌딩에 이어 부산 84층 헬리포트에서 단독 쇼케이스를 열며 '고층돌'로 활약, 높아진 층수만큼 한층 성장한 보컬과 퍼포먼스 실력을 뽐내고 있다.
한편 고스트나인은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리얼리티 '렛츠고스트나인(Let’s GHOST9)'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seunghun@osen.co.kr
[사진] 마루기획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