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와 훈남 셰프가 만나 예측 불가 달콤 살벌 로맨스를 펼치는 BL 웹드라마 ‘나의 별에게’의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감성 멜로 BL 웹드라마 ‘나의 별에게’(극본 박영, 연출 황다슬, 제작 에너제딕컴퍼니·에이치앤코)가 본격 출격을 앞두고 심쿵 티저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두 남자가 사랑에 빠진 순간을 포착, 앞으로 벌어질 심쿵 에피소드에 기대를 더한다. 무엇보다 ‘비주얼 맛집’으로 불리는 ‘나의 별에게’ 속 두 주인공의 로맨틱한 모습이 여과없이 담기며 여심을 자극,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해외 여러 나라의 드라마 부문 1위를 차지했던 우리나라 최초의 BL 웹드라마 ‘너의 시선이 머무는 곳에’의 제작진이 의기투합해 화제를 모으는 ‘나의 별에게’는 정상의 궤도를 이탈해버린 배우 강서준과 궤도를 벗어나고 싶지 않은 셰프 한지우의 단짠단짠 사랑이야기를 강렬하게 그리는 작품이다.
배우 손우현과 김강민은 데뷔 이래 단 한 번의 하락세도 없었던 자타공인 톱스타 강서준과 흔들리지 않는 뚝심으로 목표를 향해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걸어온 훈남 셰프 한지우 역을 맡아 강렬한 로맨스를 연기한다.
제작사 측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역대급 단짠 로맨스가 펼쳐지는 ‘나의 별에게’의 티저 포스터가 팬들에게 건네는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이라며 “비주얼은 물론 연기력을 겸비한 주인공들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손우현, 김강민, 뉴키드 진권, 전재영 등이 출연한 ‘나의 별에게’는 내년 상반기 공개될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나의 별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