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성규의 독보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세 번째 라이브 클립이 공개됐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4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김성규의 미니 3집 수록곡 ‘Room’의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포근한 공간 속, 이와 대비되는 쓸쓸한 분위기의 김성규가 등장해 눈길을 끈다.
여기에 더해진 김성규의 한층 더 깊어진 감성 보이스는 추운 겨울, 리스너들의 시린 마음을 따뜻하게 어루만져 주며 가슴 깊숙한 울림을 만들었다.
김성규가 작사에 참여한 수록곡 ‘Room’은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미련과 후회 속에 갇힌 상태를 ‘방’으로 비유한 곡이다.
피아노 한 대와 장엄하게 내리깔린 스트링으로 정지된 듯 아주 느리게 이별 후의 시간이 흘러가다 후반부에서는 현실을 자각하며 깨트리듯 터지며, 극단적인 다이내믹을 오가는 성규의 넓은 보컬 레인지와 곡의 운영 능력이 돋보인다.
지난 14일 공개된 김성규의 미니 3집 ‘INSIDE ME’는 발매와 동시에 캐나다, 프랑스, 홍콩, 인도네시아 등 전 세계 12개 지역 아이튠즈 K 팝 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 QQ뮤직 급상승 차트에 전곡이 진입하는 쾌거를 이루는 등 전 세계 K 팝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김성규는 신곡 ‘I’m Cold’로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